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제품(노트북)] U33X, A34X, U34X, A35X 무선랜 드라이버 설치 후 무선랜 사용이 안될때

2014-02-06

 

( #u33x #a34x #u34x #a35x #무선랜 #드라이버 #인민에어 #인민애어 #무선  ) 

 

 

 

 



무선랜 드라이버 설치 후 장치관리자에서 무선랜 장치가 없어 지신 경우


노트북의 전원을 종료 하신 후 연결되어 있는 AC어뎁터를 제거 후

아래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좌측 측면에 있는 RESET버튼을

뾰족한 도구(클립 등)를 이용하여'딸깍'소리가 나도록 누르신 후

제품을 다시 켜신 후 장치관리자에서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기존의 무선랜 관련 드라이버(블루투스 드라이버포함)는 모두 삭제해주시고

해당 모델의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인식될 경우 아래처럼 무선랜이 잡혀있을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