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운영체제] Windows 10(윈도우10) 복구 중 TPM 메시지가 나올 경우 안내

2015-08-26


Windows 10 복구 도중 TPM 메시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해당 현상은 TPM의 KEY를 유지할 것인지 삭제할 것인지 묻는 것으로 F12나 ESC를 눌러주면 다음 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F12는 TPM의 초기화. ECS는 무시하고 진행 입니다. ECS를 눌러 무시하고 진행 할 경우 해당 내용이 지속적으로 출력이 되므로 가급적 F12를 눌러 초기화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tpm #복구 #windows10 #window10 #윈도우복구 #TPM메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