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기타/정보] 인텔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응답을 중지하고 복구됨 에러

2020-11-03

현재 4세대, 5세대, 6세대 인텔 내장 그래픽의 Windows 드라이버에 문제가 있어 베타드라이버로 테스트가 진행 중입니다. 해당 문제와 관련하여 인텔에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나 아직 해결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해 보실수 있는 조치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인텔 홈페이지에서 15.40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정식 혹은 베타 중 하나만 받으시기 바랍니다!) 정식 (2016년 6월 17일)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download/26078/ 베타 (2016년 4월 29일)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download/25848/ 2. 자사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에서 엔비디아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3. DDU 등 그래픽 드라이버 완전 제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인텔/엔비디아의 모든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 합니다. http://www.wagnardmobile.com/forums/viewtopic.php?f=5&t=228&sid=7f75afabc9babf3d622a2f504e5aa45e#p625 4. 인터넷 연결을 끊으시고 완전 삭제 및 재부팅 후 다운로드 받은 인텔 베타 드라이버를 설치 합니다. 5. 재부팅 후 다운로드 받은 엔비디아 드라이버를 설치 합니다. 6. 마이크로소프트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끕니다. https://www.superstore.co.kr/bbs/board.php?bo_table=FAQ_2&sca=&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op=and&stx=%BE%F7%B5%A5%C0%CC%C6%AE+%C2%F7%B4%DC&x=0&y=0 7. 재부팅 후 사용을 합니다.

 

 

 

 

 

 

 

         ( #인텔 #인텔설치오류 #드라이버설치오류 #intel #intel드라이버 #인텔드라이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