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02-3272-1002
070-7595-7137
모니터 제품군들은 별도의 포장박스로 포장되어 출고가 진행되나
배송중 충격에 의해 파손의 위험성은 가지고있기때문에
제품을 수령하시고 반드시 전원인가후 정상작동 여부를 확인한뒤에 포장박스는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박스는 A/S를 진행하기 위해 포장용으로 최소한으로 필요하기때문에 되도록 폐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배송 중에 발생하는 변질 및파손,분딜 등의 문제가 방생 시에는 해당 택배 집화점 및 택배사 고객센터로
사고 접수 신청을 해주셔야하며 한성컴퓨터에서 책임지지않습니다.
파손상태가 확인된 경우 CJ대한통운을 통하여 사고접수를 진행하기때문에
택배사에서 제품의 파손상태를 정확하게 판단하기위해 바로촬영된 사진(전원인가된정면사진1부,전원꺼진정면사진1부)이 필요 하며
택배 송장이붙어있는포장박스 - 제품박스 는 반드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구성물이 분실되었거나?배송지와 반송지가 주소가 변경이되는경우 사고접수처리가 안되어 제품의 파손시 유상처리진행이됩니다.
파손상태 확인 즉시 02-3272-1002번 또는 대한통운 고객센터 02-1588-1255번으로 연락 주시고 파손상태를 알려주시고
회수진행 하여 A/S받으시기 바랍니다.
해쉬태그 ( #모니터 #파손 #배송중파손 #배송중 파손 #모니터파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