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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제품(노트북)] Windows 10 드라이버 설치오류 발생시 확인방법

2018-09-28

8세대 제품군 (ex. EH58 , XH58 , TFG156, TFG155 등) 최근 출시된 모델의 드라이버는 Windows 버전이 낮은 경우


드라이버 설치가 실패하거나 , 버전이 충족되지 않는다는 오류 메세지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공 드라이버는 Windows 10 RS3 , RS4 버전에 맞추어 테스트되어 설치에 문제가 없는 것 을 확인 되었습니다.


오류 발생시 아래 윈도우 버전을 확인방법 을 참고하여 버전 확인 후 호환되는 버전으로 설치 부탁드립니다.
 

 

호환버전 확인 은 https://www.superstore.co.kr/src/customer_center/?cc_menu=tbl_cc_download#tbl_cc_download

 


다운로드센터에서 모델명 검색 후 드라이버 를 클릭해주시면 아래 사진처럼 호환버전 확인이 가능합니다.




 

 

 

 WINDOWS 버전 확인방법은 옆에 문구 클릭시 확인가능하십니다 .  ※ Windows 버전 확인 방법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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