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포터블 모니터&태블릿PC] 휴대용 포터블 모니터 스마트폰에 연결시 깜박이는 현상 및 배터리 소모

2020-11-11

1.?스마트폰에 연결시 포터블 모니터에 외부전원 연결하지 않고 사용할 경우 스마트폰에 전력을 사용합니다.

 

스마트폰 화면이 Always on display 상태 이거나 화면 잠금 화면 인 경우

스마트폰 상태가 최소한의 전력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연결시 포터블 모니터 에 화면출력이 안되거나, 화면깜박이거나, 반응이 느린경우가 있습니다.

 

이 현상은 제품의 불량현상이 아닌 스마트폰의 전력공급 부족 현상입니다.

 

또한 외부전원 없이 포터블 모니터 사용시 밝기와 소리는 기본값을 사용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이 이상으로 올리게 될 경우 스마트폰 전력공급 부족으로 화면출력 안되거나 화면이 깜박일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을 하시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화면터치가 안되거나, 화면이 깜박이거나, 화면이 안켜지는 경우

제품 문제가 있을수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문의 후 점검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고객센터 에 문의시 사용하시는 스마트폰 기종 과 자세한 증상설명 과 증상영상 첨부를 해주시면 좀더 고객센터 응대가 수월합니다.

 

2.스마트폰 + 외부 전원 사용시 배터리 소모 

 

스마트폰으로 덱스/미러링 사용시 외부전원 연결을 하여도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소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외부전원 공급량이 모니터와 스마트폰 전력 소비량에 미달될 때 나타나며 외부전원 공급장치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모니터 구매시 기본 동봉되는 어댑터로 사용가능 하시나 스마트폰 조작시 많은 전력을 소모할때는 출력이 큰 어댑터로 변경을 권장드립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잦은 조작,고성능 앱 사용시 45W 출력의 어댑터를 권장드립니다.

 

45W 출력 pd 어댑터는 인터넷 쇼핑몰, 삼성서비스센터에서도 구매 가능하십니다.

 

 

 

 

해쉬태그 :  ( #TFX133T #TFX156T #TFX173T #포터블 #스마트폰 #핸드폰 #휴대폰 #배터리 #깜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