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제품(주변기기)] BK300 , BK330 블루투스 키보드 정상동작이 되지않는경우

2020-11-05

1. 블루투스 채널변경및 페어링상태 진입불가시

   ㄴ FN 잠금상태 여부에따라  채널변경및 페어링상태진입은  [ F10 단일키입력 (3초간)  OR FN + F10 조합키입력 (3초간) ] 

      으로 나뉘게됩니다. 

  FN+ESC 기능키에의한  펑션열 잠금상태를 확인한뒤  채널 변경및 페어링시도 재시도 하여주시기바랍니다.

  * FN +ESC 펑션열 잠금은  각 채널마다 ON ,OFF 가 따로 저장됩니다. *

 

2. 블루투스 사용중 키입력 밀림 & 오동작시 

   ㄴ  메인기기 ( 노트북 , 핸드폰등 ) 에서 블루투스 5.0칩을 지원 하지않는경우 혹은 호환성이 맞지않는경우

       대기시간이 30초 미만인경우에도 재입력시 키입력 밀림증상& 혹은 연결오류등이 나타날수있으며

       이경우  페어링연결을 해제후   키보드 재연결시도시   블루투스3.0( 페어링대기상태에서 10초이상 기다릴경우 장치검색가능 )   버전으로 재연결후 사용하여주시면됩니다.

 

3. 블루투스 연결 실패하는경우 ( 사용중 연결이 끊어지는경우)

   ㄴ 블루투스 연결시도시   장치검색까지는 찾으나   연결시도시  ' 연결에 실패하였습니다. ' 등의 문구가 뜨는경우

      블루투스 5.0  / 블루투스 3.0( 페어링대기상태에서 10초이상 기다릴경우 장치검색가능 )  

      두가지버전으로 연결시도를 하여보시기바라며 같은문제가 발생될시

      메인기기에서의  블루투스 호환성의 문제일가능성이 높으며( 주로 스마트TV , 구형버전의 노트북등 ) 

      이경우 메인기기제조사에 문의하여 호환가능여부 확인이필요합니다.

        * 위와같은문제발생시 다른 블루투스기기( 핸드폰등 ) 에 연결및 정상연결여부를 확인하여 키보드 문제여부 확인이가능합니다. *

        - 다른기기와정상연결시 키보드 무선기능에는 문제가없는것이며  동일한 문제가 나타날경우 서비스센터 점검이필요할수있습니다. -

 

 

 

 

#BK300 , #블루투스 , #키입력 , #페어링 , #연결실패 , #블루투스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