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제품(주변기기)] 키보드타건시 소음이 나는경우.

2021-03-24

키보드를 구매하시다보면

키를 누르게 될때 일부키에대해 스프링소음 , 통울림 혹은 철심소음이 발생되는 경우가있습니다.

 

이는 키보드의 멤브레인과같은 저가형제품이아닌 

기계식,무접점등의 제품들의경우 각 입력키마다 내부에 스프링이들어가게되며

이로인해 편차는있으나 타건시 내부 스프링소음및 타건위치에따른 통울림이 나타나게됩니다.

 

또한  백스페이스 , 스페이스 , 쉬프트 키와같은

좌우 길이가 길게 타건이되는 키의경우 좌우균형을위해

내부 '스테빌라이저' 라는 철심부품이 들어가게되며 이로인해

타건시 철심을 치는듯한 소리가 나게됩니다.

기성품 제품들의경우 기본적으로 공장생산과정에서 기본윤활작업이되고있으나

일부 편차가 발생됨으로인해 좌우 타건감은 달라질수있으며

 

주변기기 상품의경우 타건감,소음등과같은 사용자에따라 불량의 기준치가 달라질수있는

감성적인 부분의경우 불량대상이 되지않습니다.

 

서비스를 요청해주시는경우 스테빌라이저 윤활서비스를 도와드리고있으며

서울본점주소지로 내방혹은 택배로 요청사항과함께 접수부탁드립니다.

 

 

#키보드소음 , #타건음 , #스테빌라이저 , #철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