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1:1 Q&A] 커브드 모니터 제품 사용 중 패널벌어짐(이격) 발생 시 해결 방법이 궁금합니다.

2021-05-06

Q1. 커브드 모니터제품 사용 중 패널벌어짐이 발생되었습니다 

A. 안녕하세요 한성컴퓨터입니다. 제품 사용중에 많이 당황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Q2.원인은 무엇인가요?

A.커브드 모니터는 제품을 얇게 만들기위하여 패널과 베젤의 경우 일체형 방식으로 패널 접착제를 사용하여 

부착되어 있으며,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부분적으로 와이어 클립 형식으로 된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패널과 베젤 사이에 벌어짐(이격)현상이 발생되어질 경우 모니터 클립 락이 부러진 점이 아니며, 

온도차이로 인하여 패널접착체의 접착성이 부족해짐에 따라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 패널 접착 후 먼지 제거는 A/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기중에 미세 먼지가 있기 때문에 완벽한 제거는 불가능 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3.A/S비용이 청구되나요? 

A. 배송비 및 A/S 비용 : 기간과 관계없이 무상 처리진행되어집니다.

     

* 패널 이격 현상은 패널에 한정되면 강화유리 제품은 유상 수리로 진행됩니다. (GTune G3277, ULTRON 3259F ) 


Q4.접수는 어디로 하면 될까요?

A.[박스/스티로폼] 이 없는 경우 무상으로 제공 가능하며, 

[성함 / 연락처 /구매내역서(주문번호) / 증상사진 / 모니터 제품 정면 전체사진/ 받으실 주소] 기재 및 첨부하여주시면,

[박스/스티로폼] 발송 후 픽업 접수 진행가능합니다.

 

사진첨부 및 내용 기재하여 문의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1:1 문의]

[카카오톡]

[네이버톡]


[고객센터]



Q5.증상사진이 있을까요? 

A.첨부하여드린 샘플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패널이격 #패널 #이격 #사용중벌어짐 #패널벌어짐 #벌어짐 #유격 #패널유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