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02-3272-1002
070-7595-7137
Q1.음성출력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안녕하세요 한성컴퓨터입니다 우선 제품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스피커 소리가 안나는경우 확인 및 조치방법에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1. 윈도우 작업표시줄 우측하단에 볼륨버튼 우클릭 후 볼륨 믹서 열기를 클릭해줍니다.
2. 음소거 또는 볼륨조절 부분 확인해줍니다.
2-1 음소거 및 볼륨조절이 안되어있을때
2-2 음소거 및 볼륨조절을 설정하였을때 (정상)
3. 증상 개선이 안된다면 , 재생장치로 들어가주신 후 스피커 사용/사용안함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3-1 윈도우 작업표시줄 우측하단에 볼륨버튼 우클릭 후 소리를 클릭해줍니다.
3-2 목록에 재생을 클릭해주세요.
3-3 사용하시는 스피커 장치 마우스 우 클릭후 사용안함을 사용으로 변경해주세요.
4. 기본적인 설정 확인해주셨는데도 동일 증상 발생시 드라이버 제거 후 재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4-1 키보드에 로고키 + X키 (단축키) 눌러주신 후 장치관리자 클릭해줍니다.
4-2 장치관리자 ->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 Realtek High Definition Audio장치 우클릭 후
디바이스 제거 해줍니다.
4-3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삭제합니다" 를 체크하지 않은 상태에서 제거를 눌러줍니다.
4-4.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 ?을 클릭해주시면 자동으로 드라이버 재설치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위 내용으로 진행해주시면 음성출력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음성 #소리 #스피커 #소리가안나는경우 #스피커불량 #소리불량 #음성출력 #볼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