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1:1 Q&A] 노트북 제품 드라이버 [설치/재설치]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021-05-26
Q1.노트북 제품 드라이버 [설치/재설치] 해야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세요.
A. 안녕하세요 한성컴퓨터입니다. 한성컴퓨터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원할한 제품이용에 초점을 두어 아래의 절차와 같이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Q2.드라이버는 왜 [설치/재설치]를 해야될까요?
A.특정 드라이버로 인한 충돌 및 업데이트로 인한 오류 / 드라이버 미설치 / 윈도우 미탑재 제품 구매 / 윈도우 재설치 후 드라이버 재설치 등으로 인하여 진행되어질 수 있습니다.

Q3.제품명 및 시리얼넘버(S/N) 확인은 어떻게 하면될까요?
A.노트북 제품의 경우 제품 하판(후면) 모델명 및 시리얼넘버(S/N) 확인 가능하며,
아래의 첨부드린 샘플 이미지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Q4.드라이버 검색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아래의 경로를 통하여 검색 부탁드리겠습니다.
-한성컴퓨터 홈페이지 우측 배너 [자료실 클릭-다운로드센터-제품명 입력 - 다운로드 검색]

[자료실 다운로드센터]


Q5.그렇군요~드라이버 설치 시 주의사항이 궁금합니다?
A.아래의 주의사항 및 윈도우 버전 확인 후 [설치/재설치] 부탁드리겠습니다.
[주의 사항]
①순정 Windows가 아닐 경우 일부 기능의 비정상 작동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아래 링크를 확인 후 꼭 순정 Windows를 설치 권장드립니다.

※각 드라이버는 출시 당시의 Windows 버전에 맞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해당 버전은 각 드라이버 게시글에표기되어 있으므로 꼭 표기되어 있는 버전(혹은 그 이상)의 운영체제를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버전보다 낮은 버전의 운영체제를 설치 할 경우 일부 기능이 정상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버전 확인 방법]
- Windows Key + R 을 눌러 실행 창을 연 뒤 실행창에 "winver" 입력 후 확인
- Windows 정보 창에서 "버전"을 확인

②윈도우 / 드라이버 설치중 인터넷 연결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설치 진행
③드라이버는 모두 받아 압축을 풀어 순서대로 설치 진행
④드라이버 설치 중 재부팅 메시지가 나오면 꼭 재부팅 진행
⑤꼭 한성컴퓨터에서 제공된 전용 드라이버를 사용 진행

Q6.감사합니다.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 및 진행방법 샘플이미지가 있을까요?
A.네:) TFG7577XG 제품 드라이버 페이지(샘플) 첨부하여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 사항 있을 시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및 채널서비스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TFG7577XG제품 드라이버 샘플 이미지]


[TFG7577XG제품 드라이버 다운로드 샘플 이미지]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시어 드라이버 클릭 - 압축 풀기 -[유형/응용프로그램] 드라이브 설치 및 재설치 진행






※제품에 따라 드라이버 버전 및 종류가 상이할수 있으며, 제조사측으로 하여금 정보를 제공받아 업로드 진행되어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드라이버 #재설치 #설치 #드라이버설치방법 #DRIVER #드라이버설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