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출장방문 A/S

TEL : 1666-3172

  • 업무시간 : 09: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TEL : 02-3272-1003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TEL : 02-3272-1002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작성일 : 2024-07-08 메인 목록
[공지] TFG Magnetox 듀얼 8K 가스켓 마그네틱 게이밍 키보드, 자주묻는 질문에 대한 안내 V1.1
글쓴이 :  한성컴퓨터 조회 : 1,304
안녕하세요?
한성컴퓨터입니다.

당사 TFG Magnetox 신제품 관련,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 주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공지드리오니 사용상의 불편함 없도록 참고부탁드립니다.

1. 특정키의 간헐적 입력 해제 현상
1-1. 증상 : 'W'키를 비롯해 특정 키를 비비거나 오래 누르고 있을때 간헐적으로 입력이 해제되는 현상

1-2. 원인 : 키 캘리브레이션 값이 일정 깊이 이상으로 과도하게 설정된 경우

1-3. 해결방법 :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FAQ) - TFG Magnetox 키보드 설정 프로그램 사용방법 [App Superstore] - 'TFG Magnetox 스위치 Calibration 방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PRO 모드에서 LED 컬러 변경 방법과 LED 광량 조절 방법
해결 방법 :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FAQ) - TFG Magnetox 키보드 설정 프로그램 사용방법 [App Superstore] - 'TFG Magnetox PRO 모드에서 LED 변경방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펌웨어 업그레이드 실패시 해결 방법
해결방법 :  당사 WEB UI의 업데이트 메뉴 https://app.superstore.co.kr/update 에서 새로고침 하시면 Check 버튼이 생성되며, Check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어 펌웨어를 정상적으로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4. WEB UI 사용시 인터넷 브라우저 문제
해결방법 : MS 엣지 또는 크롬 브라우저를 항상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신 후 사용하시면, 펌웨어 업데이트 나 WEB UI 사용중의 안정성을 높이고, 오동작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제품에 동봉된 메뉴얼상의 스캔레이트 표기
현재 제품에 첨부된 메뉴얼에는 스캔레이트가 4K로 표시되어 있으나, 이는 스펙 변경전에 생산된 메뉴얼로 인한 단순 인쇄 오류이며, 현재 제품의 스캔레이트는 8K 지원이 맞습니다. 
이미 당사 고객센터에 수정된 메뉴얼이 업로드되어 있으니 사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메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