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다운로드센터

[공지]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 경우 안내

2017-08-07

1. 바이러스 백신에서 위험 파일로 인식합니다.

 

이 증상은 일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및 방화벽 프로그램에서 드라이버 파일 및 홈페이지를 바이러스 

 

및 바이러스 배포 사이트로 인식하고 파일 다운로드를 차단하는 것으로 추정 됩니다.

 

홈페이지 내용은 정상적으로 출력되나 파일 다운로드만 되지 않는 증상이 나타나는 고객님들께서는 가급

 

적 파일 다운로드를 하시기 전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및 방화벽 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시 기능을 중지 하

 

시거나 바이러스 백신 및 방화벽 프로그램에 감시 제외 사이트에 아래 사이트  두 곳을 등록 후 다운로드

 

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monsterlabs.co.kr
https://www.sparq.co.kr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및 방화벽 프로그램을 모두 끈 상태에서도 해당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를 통해 어떤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지 알려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SmartScreen Filter에서 파일을 차단합니다.

 

SmartScreen Filter는 Windows에 포함된 악성코드 차단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기본적인 악성코드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으나 간헐적으로 정상적인 웹사이트의 파일들을 악성 파일로 검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SmartScreen Filter 메시지와 함께 파일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방법으로 SmartScreen Filter를 끄고 


다운로드를 받으시고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안전한 인터넷 서핑을 위해 다시 켜 주시기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SmartScreen Filter 끄기


2-1. Internet Explorer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 합니다.



2-2. 보안 탭을 클릭한 뒤 "사용자 지정 수준" 버튼을 클릭 합니다.

 



2-3. 중간 즈음에 있는 "SmartScreen 필터 사용" 항목을 "사용 안 함" 으로 변경 합니다.





Microsoft Edge에서 SmartScreen Filter 끄기


2-4. Edge에서 설정을 선택 합니다.







2-5. 설정 화면에서 아래로 내려 갑니다.





2-6. 메뉴 제일 아래의 "고급 설정 보기"를 클릭 합니다.




2-7. 고급 설정 화면에서 아래로 내려 갑니다.




2-8. 메뉴 제일 아래의 SmartScreen 사용을 끕니다.






 

 




3. 회사에서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회사의 경우 하드웨어 방화벽이나 인터넷 관리 방법에 따라 대용량 파일 전송을 차단하거나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회사 인터넷 관리자 혹은 보안 관리자를 통해 권한 조정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