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데스크탑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전자칠판,전자교탁 A/S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C방 A/S상담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prenext

FAQ

[제품(노트북)] 카비레이크 제품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실행시 블루스크린 발생합니다.

2017-01-31
카비레이크 제품군은 일부 온라인 게임 실행시 블루스크린이 발생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이는 하드웨어 불량이 아닌 카비레이크 제품군부터 지원하는 Intel SoftWare Guard Extensions (SGX)와 온라인게임의 

구형 API의 충돌로 인한 현상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발생하는 게임은 넥슨의 카트라이더, 넷마블의 대항해시대 온라인, XML게임즈의 아키에이지 등입니다.

이 증상은 BIOS에서 SGX 기능을 끄는 것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아래 이미지를 따라 적용하시면 됩니다.










SGX를 끄고 사용해 보시고 만약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로 어떤 게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sgx #카비레이크 #블루스크린 #블루 #bluescreen #blue #파란화면 #게임 )